#권혁수 구도쉘리 논란 (feat. 상의탈의)

여러 예능에서 활약을 하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방송 연예인 권혁수는 19년 3월부터 '권혁수감성'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많은 사람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왔습니다. 구도쉘리와 권혁수의 인연의 시작은 권혁수가 자신의 유튜브에 구도쉘리를 패러디하고 다른 영상 내에서도 구도쉘리에게 러브콜을 보내왔습니다.

결국 권혁수와 구도쉘리는 실제로 만났고 9월 30일 유튜브 채널 <권혁수감성>에서 등뼈찜 먹방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하면서 사건이 터졌습니다. 당시 구도쉘리가 식사 중에 갑자기 상의를 탈의해서 브라톱이 드러나는 모습이 방송에 그대로 송출되어 시청자들과 누리꾼들에게 질타를 받았고 비판의 여론이 거세졌습니다. 이후 구도쉘리는 의상에 대한 해명하는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해명하는 방송에서 몰카를 옹호하는 발언과 동성애를 비하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그 뒤로 3차례의 사과 및 해명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사건 이후 엇갈린 주장 → 상의탈의시켰다 vs 아니다 (feat. 카카오톡 대화 공개)

구도쉘리의 사과 및 해명 방송 이후 논란이 잦아들고 있던 중에, 10월 30일 국민일보와 인터뷰를 통해 브라톱과 관련하여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고 권혁수와의 카톡 대화 내용을 공개해 다시 논란이 뜨겁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구도쉘리의 입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살면서 이렇게 솔직하지 못한 적이 처음이라 불편했어요. 구도쉘리답게 모든 걸 다 얘기하고 싶었는데 자꾸 못 하게 하니까. 압력 때문에 자꾸 위축되더라고요"

"애초 브라톱을 입은 것이 권혁수 측과의 사전 협의사항이었으며 두 차례에 걸쳐 읽은 사과문 역시 권혁수 측에서 대필했다. 사실을 있는 그대로 알리는 라이브 해명방송을 원했지만, 권혁수 측에서 이를 말렸다"

"권혁수가 직접 전화를 걸어 '주작(조작)한 거 들키면 나 연예계 생활 끝이다. 내가 너 옷 벗긴 거 알려지면 성희롱으로 고소당한다. 일 끊겨서 자살하는 사람도 많다'며 탈의시켰다는 말을 못 하게 했다. 협박을 당했다"

왼 : 권혁수 / 오 : 구도쉘리 (구도쉘리가 공개한 카카오톡 대화 내용)
구도쉘리가 주장하는 사전 협의 카카오톡 내용

 


 

방송 연예인 권혁수는 이에 맞서 지난 2일과 3일 언론사와 인터뷰를 가지면서 구도쉘리가 주장하는 바는 사실이 아니라면서 반박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다음은 권혁수의 해명 인터뷰 내용입니다.

"유튜브 영상 촬영 당시 구도쉘리가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서 먼저 브라톱 차림을 제안했다. 등뼈찜 상의탈의에 대해 사전에 협의한 적이 없고, 해명을 하지 못하게 막았다는 주장도 사실이 아니다"

"구도쉘리가 사과문 대필을 요청해서 써줬을 뿐이다"

"몰카 관련 발언으로 논란이 된 후 구도 쉘리가 '오빠가 연출한 상황인 것처럼 해달라'라고 요청했다. 하지만 그건 거짓말을 하는 것이지 않나. 조작한 적도 없는데 거짓말을 할 수는 없었다. 범죄나 마찬가지니까. 그 후 '왜 내 입장은 생각 안 하니. 그렇게 거짓말을 했다가는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다 하차해야 해'라고 말했습니다"

"죽음을 언급한 적도, 협박한 적도 없다. 그렇게 내가 거절하면서 구도쉘리와 사이가 틀어지기 시작했다"

"구도쉘리와 나눈 메세지 전문도 있지만 구도쉘리를 지켜주고 싶어서 그동안 함구하고 있었다"

"이번 일에 대한 명백한 녹취 기록이 있다. 이 녹취를 곧 공개할 것 같다"

 

+ Recent posts